골라 먹는 제주공항 근처 오메기떡 택배 청정오메기떡

얼마 전에 친구들과 제주여행을 갔다 오는 길에 제주공항 근처 오메기떡 택배 떡집에 들러 부모님 선물을 샀거든요. 여러 종류의 오메기떡은 정말 좋아하는 떡이기도 하고, 다른 곳과 비교해도 이곳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 추천합니다.청정오메기떡 제주공항점주소: 제주시 연삼로 61번호: 064-747-1220, 064-748-1223 영업시간: 매일 06:00 – 18:00 대표메뉴: 청정오메기떡혼합 30알 21,000원

청정오메기떡 제주공항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61 청정오메기떡 제주공항점

청정오메기떡 제주공항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61 청정오메기떡 제주공항점

청정오메기떡 제주공항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61 청정오메기떡 제주공항점

제주도에 가면 꼭 들르는 청정 오메기떡은 방문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곳입니다.제주공항에서도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고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거든요.

매일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아침 일찍부터 만드는 떡을 맛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근처에 주차를 마치고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분주하게 떡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런 부분 때문일 수도 있지만 제주공항 근처 오메기떡 택배에 대한 신뢰도가 높을 수밖에 없거든요. 내부만으로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상당히 크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오리지널 오메기떡을 비롯해 다양한 맛의 오메기떡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제주 여행 오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거든요.

무엇보다 오메기떡은 개별포장으로 포장되어 매우 위생적이기도 하고 매장에서 주문도 가능하지만 택배까지 가능하여 집에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에 저희 부모님도 굉장히 좋아하시는 떡이기도 하고 저도 간식으로 먹기 좋아서 종종 택배를 시켜 먹곤 하거든요.

그만큼 한번씩 제주여행 오면 꼭 사가는 떡이기도 해요. 주문하면 냉동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 아이스팩을 넣어서 정성스럽게 포장을 해주기 때문에 이동하면서도 상하는 것이 방지가 되고 만든 것 그대로 저장이 돼서 좋거든요.

아이스박스에 넣으면 부직포 고급 가방까지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가방에 넣어주면 가져가는 것도 편하고 가는 동안에도 뭔가 보람을 느끼기도 한다고나 할까?

무엇보다 이곳의 큰 장점은 공항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는 점, 방문하지 않고 미리 주문만 하면 공항에서도 편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해 보면 아주 좋습니다.

저는 집에 가져가자마자 먹고 싶어서 양손 가득 들고 왔는데요.생각보다 무겁지도 않았고 손잡이가 있어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제주공항 근처 오메기떡 택배가 아니라 직접 가져온 것이라 신선도도 유지했고 신경써서 포장해주신 덕분에 만들 당시의 그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었습니다.도착하자마자 냉동보관은 필수인데 그래야 오래 먹을 수 있고 실온에서 1시간~2시간 해동하면 처음처럼 부드러운 오메기떡을 먹을 수 있다니 이만한 간식이 또 어디 있어요?무엇보다 종류가 5가지나 되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까지 듬뿍 있습니다.오리지널 오메기떡부터 흑참깨, 견과류, 콩가루, 귤까지 낱개 포장은 물론 하나씩 취향에 따라 꺼내 먹기 좋습니다.윗부분을 가위로 잘라서 접시에 올리면 고물이 흘러내리지 않고 예쁘게 세팅되거든요. 집에 손님이 오면 접대 시에도 음료와 함께 먹기 좋은 간식으로 추천합니다.하나씩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골라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부담스럽지 않은 간식이 될 뿐만 아니라 고물이 손에 잘 잡히지 않는 것은 물론 그리 달지 않은 점에서 적극 추천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무엇보다 하나씩 꺼내서 반으로 나눠보면 떡 속에 팥소가 얼마나 들어있는지 이게 또 정말 너무 맛있거든요. 제주도에서 저는 좋은 재료로만 선별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더 특별할 수밖에 없어요.제주공항근처 오메기떡택배 오메기떡은 하나씩 먹다보면 은근히 포만감도 장난이 아닐뿐더러 자꾸 끌리는 맛 덕분인지 한번 빠지면 정기적으로 구입할 수밖에 없습니다.이렇게 팥으로 둘러싸인 오메기떡일지라도 전혀 거부감이 없고 고소한 맛이 매력에 넘쳐 쑥으로 만든 떡과의 조화가 최고입니다.특히 인절미를 맛보는 듯한 인절미 떡은 바로 제 입맛을 사로잡은 떡 중 하나입니다. 쫄깃한 식감도 식감인데 콩고물이 되게 고소하고 맛있어요.견과류 오메기 떡은 해바라기 씨를 비롯해 호두, 호박 씨까지 가득 붙어 있어 정말 고소한 풍미가 대단했습니다.회전율이 좋아서 재료만 봐도 신선도가 좋을 것 같았어요.게다가 귤의 색깔이 짙게 전해지는 귤오메기떡은 뭔가 맛본 적이 없는데도 상큼함이 전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랬거든요.귤오메기모찌는 어린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맛보셨으면 좋겠습니다.귤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단팥까지 믿고 먹을 수 있어 제주산 재료에 엄지손가락이 들려옵니다.제주도 공항 근처 떡집은 특히 어떤 재료든 고물 자체도 꼼꼼하게 빈틈없이 묻혀 있기 때문에 다른 오메기떡과는 확연히 다른 비주얼이기도 했습니다.그만큼 풍미도 진하고 먹으면 먹을수록 빠져드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한라산 고유의 야생쑥부터 조, 찹쌀, 팥, 앙금까지 무방부제 웰빙 떡이므로 식사 대용이나 간식용으로도 추천합니다.해당 업체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