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둘의 유년기는 튼튼한 영어와 함께 했습니다.8살이 된 첫째는 튼튼한 영어를 졸업하고 둘째는 중간에 오랫동안 쉬고 아직 다니고 있습니다.
튼튼 영어
일주일에 한 권의 책을 놀이를 통해 공부합니다.평일에 공부할 책을 미리 숙지하고 오세요.책을 읽고 영상을 보고 교구도 엄청 많거든요.
튼튼영어분당판교점
오늘은 수업이 있는 날.오랜만에 제가 아이들을 데리고 방문했어요.수업은 1:1도 가능하고 그룹도 가능합니다.저희 두 번째는 계속 혼자 수업을 듣다가 지금은 한 살 연상의 언니와 수업을 듣고 첫 번째는 한 살 연하의 남동생과 수업을 듣다가 선생님의 권유로 1:1 수업으로 변경했습니다.둘 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성향이나 아이들 간의 궁합을 보고 선생님이 조언해 주셨습니다.
베친소 이벤트
우리둘째가 중간에 수업을 중단한 이유는..이상하게 들리겠지만 튼튼한 영어가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일상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책과 영상을 끼고 있었습니다.언니가 있으니까 영어에 빨리 노출돼서 언니 수업 들을 때 심심할 것 같아서 같이 등록했는데 너무 중독돼서 어린이집에서 한국어를 안 하려고 했어요.다른 엄마들이 신기해서 영어공부는 어떻게 하냐고 물었지만 배친서에는 성공하지 못했어요. www
튼튼영어분당판교점배친서에 성공하지 못한 이유는 수업을 듣기 위해 드는 초기 비용이 크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수업을 들으려면 전집을 구입해야 하는데 전집을 다 구입하면 2019년 가격이 360만원으로 얼마 전에 보니까 400만원이 훌쩍 넘더라고요.전집 구매시 배송샷튼튼영어 베이비리그 분등센터 영업시간그리고 수업료는 1학기분(4개월)을 선결제하는데 22년 현재 기준 56만원입니다.첫째 딸이 베이비리그를 졸업할 무렵 다음 버전의 영어 전집이 나왔지만 구입하지는 않았습니다.첫 번째는 겨울방학 때마다 호주에 한두 달 지내올 계획이 있기 때문에 영어 교육에는 추가로 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어려서 고민중입니다.)튼튼 영어국내에만 있을 계획일 때는 튼튼한 영어 베이비리그 3년 학습 플랜에도 관심이 많았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2년 과정이고, 2년 동안 숙제만 열심히 하고(사실 열심히 하지 않았던…) 다른 것은 신경쓰지 않아도 되었습니다.편했어요.튼튼영어 베이비리그 학습플랜저희 아이들이 다니는 분당 판교센터를 좀 보여드릴게요.교실이 많아서 형제자매가 같이 다닌다면 수업을 따로 하는 것을 좋아해서 선생님도 교실도 따로 들어갔습니다.여기에 두 선생님과 2년 넘게 알게 되었어요.애니 선생님과 켈리 선생님이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해주셨는데 정말 선생님들이 너무 좋아요.튼튼영어분당판교센터오래 다니는 보니아인을 이해하고 맞춰서 수업을 잘 이끌어주세요.특히 두 번째는 시키는 건 절대 안 하는 스타일인데 그 상황에서도 영어 노출을 최대한 하기 위해 노력해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오늘 할로윈 준비 열심히 했네요.할로윈 튼튼 영어튼튼 영어아이들의 경우 튼튼한 영어 교재도 수업도 정말 알차게 활용했다고 생각합니다.4살부터 미취학을 하기에 부담없이 좋을 것 같아요.튼튼 영어 베이비 리그영어 조기교육에 의견이 나뉘는데 저는 정말 모르겠어요.첫 6살 여름에 영어 교육을 시작했고 동생은 왠지 언니가 사준 교재를 보면서 3살(3살 생일 전)에 영어에 노출되고 말았습니다.첫 번째보다 두 번째는 한국어가 굉장히 느려요.주변에서 아들이기 때문이라고 하지만 제 생각에는 영어 때문인 이유가 큽니다.두번째로는 영어를 매우 좋아합니다.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시험 성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뭐가 더 좋다고 결론을 내릴 수는 없지만, 8살의 첫 번째는 영어가 불편하고 공부라고 생각하는 반면 한국어는 매우 유창합니다(웃음 당연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영어를 일찍 시작한 다섯 살의 두 번째는 영어를 좋아해서 놀이라고 생각합니다.영어로 디즈니 영화 한 편을 보면서 중간에 저게 무슨 뜻이냐고 묻기도 하는데 다 이해가 안 돼도 그냥 재미있게 봤어요.근데 모국어가 느려요.튼튼 영어다시 2년 전으로 돌아간다면 저는 튼튼한 영어 교재를 구입할까요?구입 당시 계산해보니 교재를 구입하고 아이 둘의 2년간 등록금을 계산해보니 약 1000만원이 들었습니다.천만원. (그걸 다 썼네요.) 결국에 ww)튼튼 영어2년간 천만원. 다시 돌아가도 저는 튼튼한 영어를 구입할 것입니다.튼튼영어분당센터그런데 초등학생이 된 지금은 전집보다는 읽고 싶은 책으로 자유롭게 한권씩 떼는 방식으로 해보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왠지 한국어 책 읽기도 바쁜 나날들 :D해피 튼튼 영어앞으로 어떻게 교육할지 고민하고 잘 키워봅시다.#튼튼한영어 #베이비리그 #튼튼한영어분당판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