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리스토스트&츄러스의 부천 중동 토스트, 오늘은 쟈리스토스트&츄러스의 부천 직영점을 리뷰합니다 😀
재리스 토스트 반찬을 사러 갔더니 토스트 가게가 보여서 들어가 보았습니다.츄러스, 토스트 파는 곳이었거든요.젤리스트 부천 직영점이라 체인점인 것 같아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가게입니다.키오스크 주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방 안에서 조리를 하고 있었기 때문인지 카운터에 사람이 없었습니다.카운터에 사람이 없다고 해서 그냥 나가지 말고, 필요하면 직원을 불러 주십시오.
가게에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드시고 가실 수도 있어요.
햄치즈토스트, 피자토스트 포장해서 집에 가서~ 토스트, 츄러스 다 시키면 조리 들어가니까 시간이 좀 걸려요.특히 츄러스는 주문 후 튀기기 때문에 7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다음에는 갓 튀긴 츄러스를 꼭 먹어볼게요.토스트 상자 너무 귀엽네요.손에 묻지 않도록 종이로 덮여 있습니다.주변 직장인들이 점심 먹을 시간이 없고 바쁠 때 토스트를 포장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식욕이 없을 때 식사 대용으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재리스토스트, 신기한 게 영업시간이 새벽 2시까지예요.오전 11시부터 오전 2시,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입니다.새벽까지 영업하는 토스트집이라 늦은 야식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햄치즈토스트, 피자토스트 둘다 맛있어요.자체 개발한 소스가 들어있어 달고 맛있네요.잘리스토스트&츄러스, 부천 중동토스트, 토스트,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합니다.포장을 예쁘게 해줘서 들고 다니기 편했어요.츄러스를 주문하면 바로 튀겨준다고 하니 다음에는 츄러스를 먹어보겠습니다.고롬여기까지 내준 젤리스트 부천시청역점 리뷰 : D잘리스토스트&츄러스, 부천 중동토스트, 토스트,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합니다.포장을 예쁘게 해줘서 들고 다니기 편했어요.츄러스를 주문하면 바로 튀겨준다고 하니 다음에는 츄러스를 먹어보겠습니다.고롬여기까지 내준 젤리스트 부천시청역점 리뷰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