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평론 2023 대체하기 어려운 캐스팅 사극 남우 TOP10

중국 신문이나 잡지를 번역한 중국 드라마나 연예계 뉴스. 자신의 스타들에게 가끔은 좋지 않은 기사가 실리기도 합니다.좋아하는 마음은 이해할 수 있어요.그냥 에피소드로 봐주세요.

2023년 사극에는 “장·상사”의 장·맨 위의 패기, 보리 정도의 부드러움, 짧은 폭 차의 냉정,”녕안 여자 꿈”의 장·눙효크의 광기, 그리고”구슬 골요”의 샤오장과 “연꽃)”의 성의 표현도 호평을 얻었다.최근 웨이보에서도 2023년”가장 대체할 수 없는 캐스팅”으로서 중국의 주연 캐릭터 TOP10을 선택했다.TOP10:나…은희”장월 신명”,”장월 신명”는 상반기 최고의 사극에서 댐·대신은 “창 란결”동방 아오크라에 비슷한 무법천지의 대마왕.탐테싱은 500년 후의 마신의 본체에서 500년 전의 인간계에서 그는 명산의 아들이었다, 태어나자마자 요물로 여겨졌다.세이의 인질로 보냈고 많은 사람들에게 학대 받고 운명은 꽤 비참했다.댐·데지에은 복잡한 배역에서 연기하기 어려운.하지만 나…은희는 무심해서 감정을 갖게 되는 변화, 그리고 태도와 눈물 연기가 일품이다.

2023년 사극에는 ‘장산사’ 장만의 패기, 등위의 부드러움, 단건차의 냉정함, ‘영안여몽’ 장능혁의 광기, 그리고 ‘옥골요’ 샤오잔과 ‘연화루’의 성의 표현도 호평을 받았다. 최근 웨이보에서도 2023년 ‘가장 대체할 수 없는 캐스팅’으로 중국 남자배우 캐릭터 TOP10을 꼽았다. TOP10:나은희 ‘장월신명’, ‘장월신명’은 상반기 최고의 사극 드라마로 담태신은 ‘창란결’, 동방청창을 닮은 무법천지 대마왕. 탐태신은 500년 후 마신의 본체로, 500년 전 인간계에서 그는 경의 황자였다, 태어나자마자 마물로 여겨졌다. 성(聖)의 인질로 보내져 많은 사람들에게 학대당했고 운명은 상당히 비참했다.담대재는 복잡한 역할로 연기하기 어렵다. 하지만 나은희는 무심하고 감정을 갖게 되는 변화, 그리고 태도와 눈물 연기가 일품이다.

TOP8:등위”장·상사”토·상교은 역”장·상사”등위가 연기한 도·상교은는 원작 소설에서 인기가 그만큼 높지 않지만 드라마에서 등위의 연기에 의해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등의 높은 분장이 아주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기질이 도·상교은에 들어맞고 모두가 이 여우에 반했다.『 장상사 』의 원작 소설에서 도산 경은 산책의 관 패이며 원래 4대 가문 중 하나인 도산 씨의 둘째 아드님으로 천하에 이름을 날리다 재치가 뛰어나고 금기 서화에 모두 정통하다.소요에 만났을 때는 이복 형에게 학대 받은 목숨이 위급했다.모든 사람이 그에게 등을 돌릴 때, 소요만 그를 구하셔서 그는 모든 사람의 본성을 간파했지만, 선함을 지킬 수 있고 상냥한 온화하고 정직하고, 소요에 대한 일념을 잘 표현하고 캐스팅이 정말 좋았다.

TOP7: 장능혁, ‘녕안여몽’ 사위 역 ‘녕안여몽’ 장능혁이 맡은 사위는 설정이 매우 복잡한 남자 주인공이다. 황제의 스승이 되어 많은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있지만 겉모습일 뿐 마음 밑에는 사악한 마음이 숨겨져 있다. 어린 시절 그는 이용당하고 고통받았지만 복수를 위해 돌아왔다. 아무도 그의 내면의 미치광이와 완벽하게 숨겨진 살육의 마음을 알지 못했다.’영안여몽’ 사위는 해석에 있어 어려운 역할이지만, 장능혁의 해석은 찬반양론이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그가 너무 순수하면 광적인 면에서 부족하다고 말하고, 일각에서는 장능혁의 사극 미모가 상상했던 사위와 잘 어울린다고 평가하기도 한다. 네티즌들은 정반대라고 평가하지만 사위는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사극의 남자 주인공이다.

TOP6: 건준, ‘안락전’ 한엽 역 ‘안락전’은 ‘산하룡’에 이은 건준의 또 다른 사극으로 기대를 모았지만, ‘안락전’은 평가가 좋지 않고 질감이 좋지 않다고 평했다.건준과 딜리러버 두 배우가 없었다면 안락전은 더 무너졌을 것이다.안락전의 남자 주인공 한엽은 태자로 외모도 무예도 뛰어나다. 온화하고 따뜻하지만 실제로는 전략을 짜 몇 년째 사랑하는 여성을 마음에 두고 있다. 건준이의 고풍스러운 분장이 멋지고 캐스팅도 좋은데 질감이 아쉽다.

TOP5: 백경종, ‘장풍도’ 구구사 역, 지난해 백경종이 주연한 ‘경경일상’과 이번 ‘장풍도’는 모두 선혼 후애지만 두 캐릭터의 배역은 차이가 있다. 「경경 일상」의 윤쟁은 차분하고 내성적이며, 「장풍도」의 옛 주지는 부자 낭자로 외향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백경정이 모범생처럼 보인다고 생각했지만, 그가 장난꾸러기 부잣집 도련님을 잘 해낼 줄은 몰랐다.「장풍도」의 초사는 양주 최고 부자의 외아들로 노는 것을 좋아하지만 본성은 나쁘지 않다. 순진하고 착하고 정의롭다. 어려움을 겪은 후 그는 당시의 유치함과 순진함 없이 빠르게 성장했다. 백경종은 아홉의 변화를 잘 살렸다.TOP4:준·승희”이 파르”방·다 변 역의 준·승희는 올해 3편의 드라마를 모두 유효하게 방송했다.평판이 제일 좋은 성의와 합작한 “연꽃)”에서 “연꽃)”는 남녀 주인공의 감정선보다 샤오천·승화 전의 우정선이 많은 뛰어나다.극중의 준·승희는 반가의 도련님인 “밴·다 변”을 맡지만 그의 아버지는 도베 상서에서 어머니는 날씨 버젓이 임자다.그러나 그는 백 천원에 가입하고 사고 글을 되살리려 하지만 바로 이· 선 이가 그의 우상이었던 때문이다.준, 승희가 맡은 방·다 변은 귀엽고 큰 강아지 같다고 웃고 준·승희는 이런 순수한 캐릭터에 잘 어울리고 성의와 궁합도 좋았다.TOP3 : 단곤차 ‘장산사’ 상류/방풍패 역 ‘장산사’를 본 관객들은 단곤차의 연기에 감동하지 않을 수 없다. 그가 연기한 상류는 ‘장산사’ 소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역시 드라마에서도 인기 있는 캐릭터로 설정도 좋고 단건차도 잘 연기하고 있다. 고풍스러운 옷차림을 한 단건차의 연기는 섬세했다.상류라는 캐릭터는 정말 연기가 어렵지만 원작 팬, 드라마 팬들을 모두 응석받이로 만든 차를 극찬했다. 그는 눈빛만으로 감정을 전달할 수 있는 연기력을 지녔고 상류를 제대로 살렸다.TOP2:송이,”용 파르”이…이 파 역”이 하루”는 여름 시즌-득점 사극에서 송이의 연기와 아무런 관계가 아니다.남자 주인공 이·연화는 너무 재미 있는 캐릭터에서 일반적인 무협 영화의 남자 주인공들은 거의 성장형 캐릭터이지만,< 연 하루>은 다르다.이· 선 그는 20세로 무림 맹주로 등극하고 이름이 널리 에도에 알려졌지만 중상을 입고 바다에 떨어질 과거와 결별”이·연화”라는 이름으로 살아간다.이·연화는 비참한 남자 주인공으로 첫사랑이 결실을 맺지 못하고 중상을 입고 무공을 모두 잃었지만 그는 “관조적인 “남자였다.그는 자신만의 처세술이 있고 생사를 경험했기 때문에 더욱 통찰력이 있었다.적잖은 시청자들은 “성의 아니면 이·연화의 캐릭터의 복잡성과 포만감을 느낄 수 없을 것이다”라고 극찬했다.TOP1:샤오장,”옥골요”시연 역 샤오장의 “옥골요”의 시연은 그가 아니면 대체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극의 남자 주인공이기도 하다.”옥골요”는 샤오장이 “툴라 대륙”이후 2년 만의 사극이다.”진정령”의 엽기적이고 귀여운 위·무손과 달리 이번 샤오장은 고적한 시연을 맡아 비록 고귀한 신분을 가지고 있었지만, 어릴 때 부왕의 총 비여에 모략하는 “아직 항복”인 역할을 맡았다.운명은 시연에 가혹했지만 그는 선함과 온유함을 가지고 있었다.그는 주안점을 감싸고 총애하고 그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숨겼다.샤오잔 고분 외에도 도움이 매우 높은 몰입감을 갖고 있고 드라마 종영 후에도 여전히 팬들이 시연을 괴롭히고 있다.글, 사진출처 beauty321.com #재미삼아보는 중국드라마https://www.youtube.com/watch?v=G7XLz3ZNhs0&pp=ygVK7J247YSw64S3IO2PieuhoCAyMDIzIOuMgOyytO2VmOq4sCDslrTroKTsmrQg7LqQ7Iqk7YyFIOyCrOq3uSDrgqjsmrAgVE9QMTA%3D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