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런치닭갈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신림춘천점 본점

신림역 런치닭갈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신림춘천점 본점

저번에 다녀온 신림춘천집 본점은 옛날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닭갈비집으로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소개되었던 곳이라서 점심 먹으러 한번 가봤어요!

닭갈비를 정말 좋아하는 제가 가지 않으면 외로울 것 같아요.

간판을 보자마자 기쁜 마음으로 달려갔어요. 문 앞에 서 있어도 맛있는 냄새가 풍겨왔어요.

 

신림역 점심, 신림춘천집은 정감 넘치는 분위기를 보면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부모님이랑 닭갈비 먹으러 많이 갔던 추억도 떠올랐어요.

https://www.rohm.co.kr/documents/11417/3534114/DAC3-1.jpg/1d89988e-29a9-4722-94ad-21de420bf655?t=1437526428600

신림춘천점 본점에는 다양한 닭갈비 종류가 있어 모든 연령대에서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세트 내용도 있으므로 막국수와 면 추가를 함께 즐기시는 분이라면 세트로 드십시오. 볶음밥도 꼭 먹어야겠다 생각하면서 닭갈비 먼저 주문했어요.

엄청난 양의 닭갈비가 나온 것을 보고 친구들과 동시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닭의 퀄리티가 상당한 것을 보고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신림역 점심 맛집의 예쁜 색을 자랑하는 떡 사리도 얼마나 쫀득쫀득한지 궁금했습니다.그 넓은 철판이 가득 찰 정도로 푸짐한 닭갈비와 야채가 듬뿍 볶아졌습니다.우동 사리도 양념이 잘 스며들어 술술 들어가거든요. 양념이 별로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이라 극찬을 받을 수밖에 없었어요.신림역 점심 장소는 닭갈비와 함께 먹기 좋은 반찬도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위생에도 신뢰할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신림춘천점 본점에서는 신선한 닭고기를 사용해서 육질이 정말 부드러웠는데요. 푸석푸석함은 하나도 없고 촉촉한 식감의 닭갈비 맛에 엄지손가락이 나왔습니다.먹을수록 식욕이 살아나는 닭갈비는 어느새 빨리 사라지고 있었습니다.행복한 배를 느끼면서 추가로 비빔막국수도 시켜봤습니다.막국수 비주얼부터 진심이 담긴 모습이었어요. 신림역 점심 맛집에서는 식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한 번 오면 단골이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취향에 따라 설탕을 추가해서 먹어도 됐는데요. 적당한 양념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흡입해 버렸습니다. 우동 면 추가로 더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상추와 쌈 싸먹는 닭갈비 맛 역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기분 좋게 식사를 이어갈 수 있었던 신림춘천점 본점이었습니다.신림춘천점 본점 볶음밥은 정말 신의 한 수였는데요. 그냥 먹는 닭갈비도 맛있지만 볶음밥의 매력은 역시 대단하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는 이런 맛이 안 나서 더 소중하게 먹어보기로 했어요.신림역 점심 맛집에서 한 톨도 남기지 않고 먹겠다는 각오로 볶음밥에 집중했습니다. 철판에 볶아서 그런지 더 맛있게 기억에 남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음식 수준부터 가성비까지 훌륭한 곳이니 닭갈비 좋아하시면 오세요.음식 수준부터 가성비까지 훌륭한 곳이니 닭갈비 좋아하시면 오세요.신림춘천옥본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0-8신림춘천점본점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0-802-887-885월~목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금~토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림춘천점본점 #신림맛집 #신림닭갈비맛집 #신림런치맛집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