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마도 당일여행 대마도 당일치기 배편타고 대마도 쇼핑리스트

분명히 8시 40분에 출항하는 배인데.. 오전 7시까지 도착하라고 해서 겨우 도착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을 위해 연가를 써온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 도착해서 가이드를 만나는 7시에 도착해서 여권을 제출하면 티켓을 준비해주면 저는 가이드가 있는 이 여행특공대 패키지를 이용했습니다

간단한 미팅 후 각자 탑승준비를 하고 탑승수속을 시작

국제여객터미널 안에도 면세점이 있습니다만, 면세점이 그리 크지 않습니다(´ω´) ✧ 면세점 내에서 담배 1보루, 술 2병까지 가능한 면세품 인도장이 안쪽에 있으므로, 미리 주문하신 분은 서둘러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8시 40분 출항 배입니다만, 8시 10분부터 탑승 시작!

간다 간다 간다 쓰시마에 간다

오늘 팬스타 쓰시마 린쿠호를 타고 갑니다 쓰시마로 가는 배는 팬스타 쓰시마 링크와 함께 니나호가 있는데 니나호가 조금 작습니다

가이드님이 주신 표에는 전부 좌석이 지정석 팬스타 대마도 링크호는 1층부터 2층까지 생각보다 크고 안에 면세점도 있어요 배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 가야하는데 저는 정말 숙면을 취했습니다 ㅋㅋㅋ이거 배멀미하시는 분들은 힘들어 보이던데 옆자리 분은 계속 보라색 배멀미 주머니를 입에 달고 다니더라.내가 가는 날은 파도가 1.5m까지 올라서 멀미가 심했다는데 평소에는 이 정도는 아닌 것 같다

저는 멀미도 하지 않고, 숙면을 취하고 도착한 대마도 히다카츠항 터미널 최초의 대마도 당일치기 츠시마 스탯

만약 여행특공대 대마도 당일 여행을 간다면 가능한 빨리 나가서 버스를 빨리 타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버스가 생각보다 큰 것이 아니라 일행끼리 따로 앉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한국이 보이는 한국전망대에 가야했는데 지금은 대마도내에서 리모델링 기간이라 내부출입이 안된다고 해서 풍포대로 바뀌었는데 비가 많이 와서 풍포대 가는 길도 차단되고 여행특공대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코스로 골라준 도노자키 국립공원은 가이드님의 설명이 있어서 이곳이 어떤 곳인지 의미를 더 알 수 있었다

토노사키 사립공 국개 845 우에쓰시마쵸 니시지마 마리, 나가사키 817-1703 일본토노사키 사립공 국개 845 우에쓰시마쵸 니시지마 마리, 나가사키 817-1703 일본토노사키 사립공 국개 845 우에쓰시마쵸 니시지마 마리, 나가사키 817-1703 일본역시 여행의 반은 날씨입니다 여러분 ㅎㅎ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았을텐데!!소토사키에서 버스에서 내려 살짝 미운 해변까지 걸어가는 길 비가 와서 조금 아쉽지만, 살짝 산책하면 또 좋은 미운 바다다 해변까지 걸어가는 길에 뱀, 솔개가 나올 수도 있다고 하니 모두 조심해미우다 해변 뒤편에는 나기사노유 온천이 있어서 가족여행객들이 함께 오면 정말 놀기 좋은 곳입니다날씨가 좋았다면 더 예쁜 사진을 찍었을텐데 일본 100대 해수욕장에 들어서는 미우다 해변미우다 해변 일본 〒817-1703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가미쓰시마초 니시도마리미 우다해빈미우다 해변 일본 〒817-1703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가미쓰시마초 니시도마리미 우다해빈미우다 해변 일본 〒817-1703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가미쓰시마초 니시도마리미 우다해빈미우다 해변 일본 〒817-1703 나가사키현 쓰시마시 가미쓰시마초 니시도마리미 우다해빈나처럼 여행특공대의 대마도 당일 여행으로 온 한 여행객분이 찍어주신건데 감사합니다 블로거인거 같은데 챈씨 만나서 반가웠습니다나처럼 여행특공대의 대마도 당일 여행으로 온 한 여행객분이 찍어주신건데 감사합니다 블로거인거 같은데 챈씨 만나서 반가웠습니다여행특공대에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으로 방문하는 식당은 픽스되어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가이드님과 가게 사정에 따라 변동되는 것 같습니다만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으로 제가 간 곳은 요기노 부부가 운영하는 곳인데 처음 먹어보는 맛은 간장회덮밥인 것 같은데 치라시스시라는 메뉴는 치라시스시, 우동, 회로 된 일본식 정식 치라시스시 위에 올리는 것을 선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불편함,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잇님대마도 당일여행 또는 대마도를 자유여행으로 1박2일이상 가시는분들, 가게에서 고민하고 계실때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은 대마도 가게의 위치는 이곳이므로 쉽게 찾을수 있을것입니다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쓰시마, 나가사키 817-1725 일 본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쓰시마, 나가사키 817-1725 일 본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쓰시마, 나가사키 817-1725 일 본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쓰시마, 나가사키 817-1725 일 본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1634-5 기즈시마초 이즈미, 쓰시마, 나가사키 817-1725 일 본대마도는 생각보다 아주 조용한 시골마을, 시골마을 중에서도 어촌마을이었습니다대마도는 생각보다 아주 조용한 시골마을, 시골마을 중에서도 어촌마을이었습니다대마도는 생각보다 아주 조용한 시골마을, 시골마을 중에서도 어촌마을이었습니다그리고 다음에 들른 곳은 면세점 면세점에서 추천할 만한 상품은 가이드의 픽으로 몇 가지 추천해 주는데 저는 면세는 따로 추천 상품이 낫토키나아제, EGF재생크림, 수면팩을 몇 가지 알려 주었는데 한국보다 확실히 싸다고 합니다면세점은 한바퀴 돌고, 튀어나왔다. 면세점은 직원분들이 한국어를 할 수 있어서 좋다올라가면 신사라고 하는데 나는 안올라가올라가면 신사라고 하는데 나는 안올라가잠깐 둘러본 대마도 어촌마을의 귀여운 자판기도 한 컷 찍고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슈퍼밸류마트대포점, 드럭스토어에 들러 쇼핑가득 여행특공대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도 알차게 다녀와서 버스안에 손님들 모두가 무겁게 돌아왔습니다 이곳은 카드,현금 둘다 가능해서 불편한데다 매장내 직원분들중 한국어로 되어있어 모두 불편함없이 쉽게 쇼핑할 수 있는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슈퍼밸류마트대포점, 드럭스토어에 들러 쇼핑가득 여행특공대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도 알차게 다녀와서 버스안에 손님들 모두가 무겁게 돌아왔습니다 이곳은 카드,현금 둘다 가능해서 불편한데다 매장내 직원분들중 한국어로 되어있어 모두 불편함없이 쉽게 쇼핑할 수 있는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슈퍼밸류마트대포점, 드럭스토어에 들러 쇼핑가득 여행특공대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도 알차게 다녀와서 버스안에 손님들 모두가 무겁게 돌아왔습니다 이곳은 카드,현금 둘다 가능해서 불편한데다 매장내 직원분들중 한국어로 되어있어 모두 불편함없이 쉽게 쇼핑할 수 있는이번 대마도 당일 여행의 쇼핑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드라이 생맥주는 6캔들이로 구입한 박스째로 구입해가는 분들도 정말 많았습니다저는 쇼핑을 해서 미리 가져온 장바구니에 넣고 밸류마트에서 쇼핑한 것을 넣고 쇼핑을 많이 하는 분은 여행가방에 넣고 갔습니다이날 부산으로 돌아갈때는 파도가 2.5m까지..그덕분에 배가 부산으로 가지 못하게 되었다(웃음) 회항한다는 이야기까지 있어서 소름이 끼치는것 같았다.대마도 당일치기 여행으로 날씨상의 이유로 회항해서 배가 뜨지 않으면… 숙박하는 비용을 포함해서 전부 개인부담이라고 해서 반드시 돌아가야 했다다시 같은 배를 타고 갑니다. 무사히 부산으로 돌아가길 바래요다시 같은 배를 타고 갑니다. 무사히 부산으로 돌아가길 바래요다시 부산으로 돌아가는 내내 잠을 잤다 꿀잠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니까 또 부산이더라… 배에서 눈을 안뜨는 사람이 나야 나 부산에서 대마도 당일치기 여행 무사히 끝주식회사 부산여행특공대-팬스타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 busanbustour.co.kr주식회사 부산여행특공대-팬스타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 busanbustour.co.kr주식회사 부산여행특공대-팬스타를 타고 떠나는 대마도 당일 패키지 busanbustour.co.kr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206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20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