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과다니노 감독, 틸다 스윈튼 주연의 이탈리아 영화 ‘아이 엠 러브’ I Am Love」 루카 과다니노 감독, 틸다 스윈튼 주연의 이탈리아 영화 ‘아이 엠 러브’ I Am Love」
영화 아이 엠 러브 정보공개 : 2011년 01월 20일 재개봉 : 2018년 07월 26일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장르 : 드라마, 멜로/로맨스 국가 : 이탈리아 러닝타임 : 119분 배급 : 영화사 진평점 : ☆ 8월 10일(실관람객) 7.85 (네티즌) 관객수: 5.6만 명 영화 아이 엠 러브 정보공개: 2011년 01월 20일 재개봉: 2018년 07월 26일 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국가: 이탈리아 러닝타임: 119분 배급: 영화사 진평점 : ☆ 8월 10일 (실관람객) 7.85 (네티즌)
영화 ‘아이 엠 러브’ 감독, 출연진 영화 ‘아이 엠 러브’ 감독, 출연진
영화 아이 엠 러브 예고편 영화 아이 엠 러브 예고편
영화 아이 엠 러브 I Am Love 소개 출처 네이버 영화 아이 엠 러브 I Am Love 소개 출처 네이버 영화
모든 것을 버리고 화려한 상류층 재벌가로 시집온 엠마는 삶의 회의를 느끼던 도중 아들의 친구인 요리사 안토니오를 만나면서 이전과는 달라진 무언가를 느낀다. 고독 속에 홀로 있던 그녀에게 여름 같은 사랑이 찾아왔다. 모든 것을 버리고 화려한 상류층 재벌가로 시집온 엠마는 삶의 회의를 느끼던 도중 아들의 친구인 요리사 안토니오를 만나면서 이전과는 달라진 무언가를 느낀다. 고독 속에 홀로 있던 그녀에게 여름 같은 사랑이 찾아왔다.
루카 과다니노 감독의 욕망 3부작(아이 엠 러브, 비거스 플래쉬,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중 첫 번째 영화 아이 엠 러브 I Am Love」 루카 과다니노 감독의 욕망 3부작(아이 엠 러브, 비거스 플래쉬,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중 첫 번째 영화 아이 엠 러브 I Am Love」
영화 아이 엠 러브 I Am Love 리뷰 (약간의 스포일러 포함) 영화 아이 엠 러브 I Am Love 리뷰 (약간의 스포일러 포함)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보고 반해 루카 과다니노 감독의 또 다른 작품인 ‘아이 엠 러브’까지 찾아보게 됐다. 비가스 플래시는 아직 보지 못했지만 봐야 할 영화 목록에 늘 있는 작품이다. 조만간 보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보고 반해 루카 과다니노 감독의 또 다른 작품인 ‘아이 엠 러브’까지 찾아보게 됐다. 비가스 플래시는 아직 보지 못했지만 봐야 할 영화 목록에 늘 있는 작품이다. 조만간 보자.
영화 ‘아이 엠 러브’는 아름다운 색감과 영상미, 거기에 우아한 틸다 스윈튼의 의상과 연기가 먼저 눈에 들어온 영화다. 다양한 영화에서 늘 연기 변신을 완벽하게 하는 틸다 스윈튼은 영화 ‘아이 엠 러브’에서는 위험한 사랑을 통해 진정으로 자기 자신을 찾아가는 재벌가 사모님 역을 맡았는데, 본래 그녀가 갖고 있는 이미지처럼 지적이고 우아하게 표현했다. 영화 ‘아이 엠 러브’는 아름다운 색감과 영상미, 거기에 우아한 틸다 스윈튼의 의상과 연기가 먼저 눈에 들어온 영화다. 다양한 영화에서 늘 연기 변신을 완벽하게 하는 틸다 스윈튼은 영화 ‘아이 엠 러브’에서는 위험한 사랑을 통해 진정으로 자기 자신을 찾아가는 재벌가 사모님 역을 맡았는데, 본래 그녀가 갖고 있는 이미지처럼 지적이고 우아하게 표현했다.
불편해 보이는 재벌가 사람으로 늘 단정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살아가지만, 마음에는 늘 고향 러시아에 대한 그리움과 잊었던 자신의 진짜 이름처럼 어딘가 텅 비어 보이던 그녀가 쓸쓸해 보였다. 불편해 보이는 재벌가 사람으로 늘 단정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살아가지만, 마음에는 늘 고향 러시아에 대한 그리움과 잊었던 자신의 진짜 이름처럼 어딘가 텅 비어 보이던 그녀가 쓸쓸해 보였다.
영화 ‘아이 엠 러브’는 불륜이라는, 그것도 아들 친구와의 불륜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영화 ‘아이 엠 러브’는 불륜이라는, 그것도 아들 친구와의 불륜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여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물론 불륜 자체는 당사자의 가족, 주변 사람들, 자기 자신마저 파멸시키는 행위지만, 영화 ‘아이 엠 러브’는 불륜 자체에 포커스를 맞췄다기보다는 자신을 잊고 있던 한 여자가 진짜 나다운 삶을 찾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불륜 자체는 당사자의 가족, 주변 사람들, 자기 자신마저 파멸시키는 행위지만, 영화 ‘아이 엠 러브’는 불륜 자체에 포커스를 맞췄다기보다는 자신을 잊고 있던 한 여자가 진짜 나다운 삶을 찾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는 생각이 든다.
하이힐을 신고 재킷을 걸쳐준 남편과 슬리퍼를 벗기고 몸에 걸치던 장신구까지 벗어준 안토니오의 대비된 행동. 재벌가의 안주인으로서 의무감으로 삶을 이어갈 것인가, 아니면 더 이상 풍요로운 삶을 살지는 못하더라도 정말 내가 원하는 삶을 쫓아갈 것인가··· 하이힐을 신고 재킷을 걸쳐준 남편과 슬리퍼를 벗기고 몸에 걸치던 장신구까지 벗어준 안토니오의 대비된 행동. 재벌가의 안주인으로서 의무감으로 삶을 이어갈 것인가, 아니면 더 이상 풍요로운 삶을 살지는 못하더라도 정말 내가 원하는 삶을 쫓아갈 것인가···
동성을 사랑하게 됐다는 딸 베타의 파격적인 소식에 진심으로 이해한 엠마는 마지막으로 남편과 가족을 떠날 때도 딸의 눈물겨운 지지를 받는다. 영화 ‘아이 엠 러브’는 불륜이라는 소재로 호불호가 확연히 갈릴 수 있다. 불륜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세련미로 미화시켰다는 지적을 받을 수도 있다. 현실은 이런 불륜은 당연히 응징해야 한다. 그러나 영화는 영화에서 보는 것을.. 누군가의 어머니로서, 아내로서 뿐만 아니라 진짜 자신으로 살기를 원했던 한 여성의 이야기 <아이 엠 러브> <마지막으로 영화 아이 엠 러브 중 인상 깊었던 대사> 사실 엠마는 진짜 이름이잖아, 진짜 이름은 뭐예요? 이젠 나도 모르겠어. 엠마와 안토니오의 대화 중 동성을 사랑하게 됐다는 딸 베타의 파격적인 소식에 진심으로 이해한 엠마는 마지막으로 남편과 가족을 떠날 때도 딸의 눈물겨운 지지를 받는다. 영화 ‘아이 엠 러브’는 불륜이라는 소재로 호불호가 확연히 갈릴 수 있다. 불륜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세련미로 미화시켰다는 지적을 받을 수도 있다. 현실은 이런 불륜은 당연히 응징해야 한다. 그러나 영화는 영화에서 보는 것을.. 누군가의 어머니로서, 아내로서 뿐만 아니라 진짜 자신으로 살기를 원했던 한 여성의 이야기 <아이 엠 러브> <마지막으로 영화 아이 엠 러브 중 인상 깊었던 대사> 사실 엠마는 진짜 이름이잖아, 진짜 이름은 뭐예요? 이젠 나도 모르겠어. 엠마와 안토니오의 대화 중
네가 행복해 보여서 기쁜 행복은 사람을 슬프게 하는 말이야. 에도와 베타의 대화중 네가 행복해 보여서 기쁜 행복은 사람을 슬프게 하는 말이야. 에도와 베타의 대화중
영화 이미지 정보 소개(네이버 영화 나무위키) 영화 이미지 정보 소개(네이버 영화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