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판금 부품 생산의 장인 대화항공산업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의 1차 협력사 항공판금 부품 생산의 장인 대화항공산업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의 1차 협력사
태화항공산업은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항공기 부품 및 치공구 제작에 관한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및 대한항공(KAL)의 주요 협력사로서 국내 항공우주사업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또한 AS9100, NADCAP와 같은 특수 공정 승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품은 Boeing, Airbus, Triumph, Spirit 및 STAerospace 등 세계적인 Major 항공기 제조사로부터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항공기 부품 및 치공구 제작에 관한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및 대한항공(KAL)의 주요 협력사로서 국내 항공우주사업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또한 AS9100, NADCAP와 같은 특수 공정 승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품은 Boeing, Airbus, Triumph, Spirit 및 STAerospace 등 세계적인 Major 항공기 제조사로부터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 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지난 26년간 판금부품 생산에 주력해 약 7만건 정도의 부품을 개발하고 이 중 5만건의 부품을 KAI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지난 26년간 판금부품 생산에 주력해 약 7만건 정도의 부품을 개발하고 이 중 5만건의 부품을 KAI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2009년에 150억원여를 투자하여 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급변하는 항공기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티타늄 합금 소재를 이용한 부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의 주력품은 민항기 및 군용기의 기체판금과 기계가공부품, 치공구 및 부품조립으로 정예화되고 숙련된 250여명의 기술자들이 근무중으로 한때 연매출 200억원에 육박하기도 했으며, 최근 몇 년간 악조건이 겹치면서 160억원대에 머물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2009년에 150억원여를 투자하여 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급변하는 항공기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티타늄 합금 소재를 이용한 부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의 주력품은 민항기 및 군용기의 기체판금과 기계가공부품, 치공구 및 부품조립으로 정예화되고 숙련된 250여명의 기술자들이 근무중으로 한때 연매출 200억원에 육박하기도 했으며, 최근 몇 년간 악조건이 겹치면서 160억원대에 머물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초소성 성형 찾기’ 등 4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판금 가공 부품 제작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엔지니어들이 많은데다 고객사가 요구하는 제품 생산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판금 성형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초소성 성형 찾기’ 등 4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판금 가공 부품 제작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진 엔지니어들이 많은데다 고객사가 요구하는 제품 생산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판금 성형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판금 성형을 위한 다양한 툴을 직접 개발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폭 2.7m, 길이 11m의 「Skin Stretch 성형 장비」는 대표적인 대형 판금 성형 장비입니다. 판금 외에도 기계 가공, 금형 설계 및 제작·조립을 하여 1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고 제작 및 납품까지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판금 성형을 위한 다양한 툴을 직접 개발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폭 2.7m, 길이 11m의 「Skin Stretch 성형 장비」는 대표적인 대형 판금 성형 장비입니다. 판금 외에도 기계 가공, 금형 설계 및 제작·조립을 하여 1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고 제작 및 납품까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열처리 분야에서는 국제 항공 분야의 특수 공정 인증(NADCAP)과 항공기 부품 제작을 위해 필수 인증인 AS9100D, 그리고 보잉과 에어버스, KAI, 대한항공으로부터 공정 승인을 획득하였습니다. 또한, 열처리 분야에서는 국제 항공 분야의 특수 공정 인증(NADCAP)과 항공기 부품 제작을 위해 필수 인증인 AS9100D, 그리고 보잉과 에어버스, KAI, 대한항공으로부터 공정 승인을 획득하였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2009년에 150억원여를 투자하여 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급변하는 항공기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티타늄 합금 소재를 이용한 부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온에서 가공이 가능한 알루미늄과 달리 티타늄 합금은 고온에서 성형이 이뤄지는데 그만큼 힘들고 기술력이 필요한 성형법으로 여기에는 ‘초소형 성형’과 ‘항온 성형(프레스)’ 방법이 있습니다. 태화항공산업은 2009년에 150억원여를 투자하여 기술연구소를 설립하고, 급변하는 항공기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티타늄 합금 소재를 이용한 부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온에서 가공이 가능한 알루미늄과 달리 티타늄 합금은 고온에서 성형이 이뤄지는데 그만큼 힘들고 기술력이 필요한 성형법으로 여기에는 ‘초소형 성형’과 ‘항온 성형(프레스)’ 방법이 있습니다.
대화항공산업의 자랑은 초소성 성형법에, 초소성 성형이라는 티타늄 합금이 고온에서 잘 늘어나는 성질을 이용한 대표적인 성형법에 고온에서 가스의 압력만으로 소재를 부풀려 복잡한 현상을 만들어내는 획기적인 기술력입니다. 대화항공은 국내 최초로 티타늄 합금 소재에 항공기 부품 제작을 위한 초소성 성형장치를 개발하여 현재 성형부품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KAI를 통해 초소성 성형부품이 포함된 조립체를 탑재하여 비행시험을 앞두고 있습니다 대화항공산업의 자랑은 초소성 성형법에, 초소성 성형이라는 티타늄 합금이 고온에서 잘 늘어나는 성질을 이용한 대표적인 성형법에 고온에서 가스의 압력만으로 소재를 부풀려 복잡한 현상을 만들어내는 획기적인 기술력입니다. 대화항공은 국내 최초로 티타늄 합금 소재에 항공기 부품 제작을 위한 초소성 성형장치를 개발하여 현재 성형부품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KAI를 통해 초소성 성형부품이 포함된 조립체를 탑재하여 비행시험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식정보] [주식정보]
비상장주식 / 장외주식 / 공모주의 시세, 매도, 매수 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비상장주식 / 장외주식 / 공모주의 시세, 매도, 매수 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